포켓몬고 PokemonGO 대구스타디움 출현 몬스터과 이브이 새로운 진화 몬스터

포켓몬고 PokemonGO
대구스타디움 출현 몬스터
이브이 진화 몬스터

 

 

포켓몬고 대구스타디움에서

만났던 출현 몬스터입니다.

 

다들 그토록 원하던 망나뇽을

대구스타디움 정문에서 처음 만났네요.

 

하지만 이때 트레이너 레벨이 너무 낮았어요.

17... 넘나 힘든 상대...

 

 

 

 

이때 과일 30여개, 빨간 포켓볼 100여개,

파란 포켓볼 80여개를 썼는데 못잡았습니다;;

말이 되냐?고 하실것같은데...

저도 모르겠네요 당황스럽고 짜증만 났었던...

 

 

이날 몬스터가 스킬을 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켓볼을 던졌는데 멀리 날라가지 않고

바로 코앞에 툭~ 떨어지기도 하고,

볼에 잡혀도 계속 튀어나오고...

 

 

 

 

결국 포켓볼을 다 소비하고도 못 잡았;;

 

 

 

 

그 다음날인가 대구스타디움에서 또 마주쳤는데

그날은 몇번 던지다가 어플이 튕기더니

다시 접속하니깐 사라졌어요 ;(

 

 

망나뇽으로 진화전인 미뇽/신뇽도

잡아봤으나 등급이 구려서 버렸;;

 

현재는 10Km 알에서 나온 S급 미뇽을

신뇽으로 진화시켜서 델고다녀요.

 

캔디가 부족해서 망나뇽으론 아직 진화전이네요.

진화해보고 스킬을 봐야 강화할지

말지가 결정되겠네요.

 

 

캡쳐화면은 따로 없지만 대구스타디움에서

마주친 상급(?) 포켓몬이라고 하면,

등급은 낮지만 잠만보도 잡았고, 윤겔라도 잡았어요.

 

 

현재 2세대 포켓몬들이 업데이트 되면서 이브이의

새로운 진화형태 몬스터 2종이 추가되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브이 몇마리 잡았는데

SS급과 S급 한마리씩 잡혔...

 

위에 적힌 Sakura, Tamao로 이브이 이름을

변경하신 후 진화시키시면 1회에 한해서

해당 몬스터로 진화된다고 하네요.

 

그럼 즐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