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제주도 여행관련 추천도서 하루쯤 서울 산책 제주탐닉 디스커버리미디어

서울, 제주도 여행관련 추천도서
하루쯤 서울 산책 / 제주 탐닉
디스커버리 미디어

 

서울, 제주도 여행관련 추천도서

하나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둘 다 디스커버리미디어 출판사에서 나온 책들이며,

도서명은 '하루쯤 서울 산책'과 '제주 탐닉'입니다.

 

 

처음 접한건 페이스북 광고에서 봤었고

저는 지난 7월초에 구매를 했어요.

 

여름휴가때 서울, 내년 설연휴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기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가격은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이

인터넷 최저가인 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하여 샀습니다.

 

(협찬 리뷰 이런거 아니예요 ㅜㅜ

협찬 받을만큼 영향력있는

블로그가 아니라서... ㅠㅠ)

 

 

 

서울 여행관련 내용을 담은 '하루쯤 서울 산책'

 

근데 책 제목처럼 하루쯤으로

끝날 수 있는게 아니예요~

 

둘러볼 때가 너무 많아서 정말 가고 싶은 곳만

몇 군데 골라가야 될 듯한...

아니면 책 사두시고 두고두고

시간될때 구역나눠서 여행가셔도 좋을듯해요.

 

 

 

 

 

제주도 여행관련 내용을 담은 '제주탐닉'

정말 탐닉하고 싶습니다 +_+

 

 

'하루쯤 서울 산책'의 목차예요.

테마별로 접하기 쉽게 나눠놓았어요.

 

솔직히 인터넷에 검색하면 추천여행지

같은 글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을 구입한 이유는

검색시간 단축? 검색 편의성?

그리고 여행 다니면서 소지하고

훑어보면 더욱 좋다는 것~

 

일상이 바쁜 직장인들에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입했구요.

 

 

 

'하루쯤 서울 산책'의 내용들입니다.

많은 내용들을 사진찍어 올리기엔

저작권 문제가 생길것같고

한두장 정도는 소개용으로 괜찮겠죠? ^^;;

 

 

지난 여름휴가때 벌써 이책을 한번 훑어보고

제가 원하는 장소들만 골라서 표시하느라

작은 스티커들을 붙여놨어요.

저렇게 해두면 찾기도 쉬워서 ㅎㅎㅎ

 

저는 주로 인스타에서 다른분들의 사진을 많이 보고

관심이 가는 이쁜 장소들 위주로 구경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제주도 여행 내용을 담은 '제주탐닉' 내용들

테마별, 구역별로 잘 나눠놨더군요.

 

내년 설 연휴면 이제 3달도 안남은 상황이라

저도 다시 한번 훑어보고

여행코스를 짜봐야겠어요! @_@;

 

워낙 이쁜곳들이 많은 제주도라서

일정잡기가 참 힘들 것 같은데...

 

자동차 렌트를 하여 제주도 북부와

동부 위주로 구경할 계획입니다.

 

사진도 밤낮으로 많이 찍고싶은 욕심도 있어요 +_+

역시 놀러갈 생각을 하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네요 ㅎㅎㅎ

 

디스커버리미디어에선 이런류의

여행책자들이 다양하더라구요.

 

지친 일상에서 가끔 여행 한번씩

하는 것도 힐링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