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매거진 고퀄리티 사진잡지 서커스곰 베테랑 사진작가

태그 매거진
고퀄리티 사진잡지
서커스곰 베테랑 사진작가

 

DSLR유저가 인터넷에서 가장 쉽게 접하는

사진커뮤니티가 Slrclub일껍니다.

 

그리고 그 포럼 커뮤니티에는

카메라 제조사별 게시판들이 있구요.

 

니콘 포럼게시판에서 다른 분들의 사진을 구경하고

노하우를 얻고 하는게 하나의 재미였었죠.

 

 

 

그러다가 굉장히 이쁜 사진을 봤고

그게 '서커스곰 권성훈' 작가님이란걸 알게 되었어요.

 

 

그뒤로 종종 올라오는 서커스곰님의 사진을

보여 감탄을 많이 했었는데

언젠가 그 서커스곰 권성훈 작가님과

다른 사진고수 작가 두분이 합작으로

사진잡지를 만들겠다고 하셨고

그게 바로 '태그 매거진'이 나오게 된거죠.

 

 

당시 니콘 게시판에서 구매희망을

하신분들이 많으셨는데

저는 뜸들이다가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게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불행하게도 제가 신청할 때에

Vol.1권은 매진이고

다시 인쇄할 계획이 없다고 해서

Vol.2부터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게 매달 1권씩 나오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제작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이 많은 관계로 1년 정기구독이

매거진 12권 수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제 말이 이상한가요? 이해 되셨을랑가;;

여튼 12권 준다는 뜻) 

 

 

 

 

 

 

신기한게 매거진 모델분중에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뵌 분들이 많더라구요.

 

 

매거진 첫 장을 넘기면 제작에

관련된 분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늘씬 쭉쭉빵빵한 모델분... 이쁘심+_+

 

 

 

타오즈 비쥬얼리즘 이란 모델분!!

 

인스타에서 사진 첨 봤을때

소녀시대 태연을 참 많이 닮았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자분들은 누구 닮았다고 하는걸

좋아하진 않으실테니 넘겨두고

 

사진과 영상에서 표정, 포즈 모두

인상적인 모델분이신것 같아요. 이쁨이쁨~~

 

 

아참... 태그 매거진의 메이킹필름 격인 영상은

'이육사' 작가분께서 만드셨는데

 

페이스북이나 인터넷 검색하면 찾아 보실수 있어요.

완전 영상 멋짐~

 

 

맨 마지막장에는 정기구독자들의

SNS 아이디를 담아주는데

제 아이디도 책속에 담겼네요 ^^*

 

 

Vol.1권을 못산게 너무 아쉬운데

구할 방법이 중고구매밖에 없는것 같아요 ㅜㅜ

 

 

https://www.facebook.com/zinetag/

10여일전에 페이스북에 게시된 이벤트 글이예요.

정기구독 혜택 및 라이트룸 프리셋을 나눠주는군요.

 

아... 땡긴다... 아직 반년치 남았는데

또 1년치 연장구독해야되는가...

고민고민 쫌 해봐야겠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