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경산 대구대학교에서 야경찍기! (경산야경) - 니콘 D7000 탐론 1750vc

원래 목표는 대구대 본관 성산홀 꼭대기층에 올라가서

내려다보며 야경을 찍는 것이였지만 ㅠㅠ 서너번 찾아갔지만 매번 문이 잠겨있었네요.

아쉬운데로 야경을 담는다고 이리저리 다녀봤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은 몇장 건지지 못하고,

아쉬움만 많이 남았네요. 분명 찾아보면 괜찮은 포인트가 많을것같은데...

 

 

 

하늘색은 푸르고, 붉고, 검고,

때마다 바껴가는게 사람마음이랑 비슷한듯한 ㅎㅎㅎ

 

 

대구대 서문앞, 문천지에서 반대편 아파트를 보면서 찰칵~

저수지의 반영은 바람에 흔들려 지저분해보여서 구도에서 빼고 하늘의 별을 좀더 노려볼랬지만,

쉽진 않네요. 그냥 점처럼 반짝! 하는걸 원했는데...

대신 벌브모드로 장노출을 하다보니 우연찮게 지나가는 비행기가 찍혀서, 신기한 사진이 되었네요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별궤적을 찍어보는 것도 이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