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호주 시드니 달링하버의 불꽃놀이 - 니콘 D7000 탐론 1750vc

달링하버에서는 매주 토요일 저녁에 불꽃놀이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룸메랑 같이 구경 겸 사진 찍으러 ㅊㅊㅊ~ 그때가 아마 6시쯤에 나왔을것 같네요.

일찍 온 것도 너~~~무 일찍 와버려서 할일없이 동네한바퀴 산책하고...

7시 반 넘어서부터 노가리까면서 앉아서 기다리는데... 슬슬 어두워지고 있는데...

불꽃놀이는 할 생각을 안하네요 ㅠㅠ 가만히 있으니 슬슬 춥기 시작하고...

일단은 그냥 야경이라도 찍자 싶어서 몇 컷 찍으며 계속 대기했네요...

 

 

 

 

 

슬슬 사람들도 모이기 시작하고 각자 구경하기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다보니

8시 4~50분 쯤에 잠깐 무슨 안내방송 나오고는 9시쯤부터 불꽃놀이가 시작되었어요!!

첨으로 찍어보는 불꽃놀이라서 어떻게 찍어야 이쁠지 감이 안왔지만 일단은 장노출로 ㅊㅊㅊ

 

 

 

 

 

 

 

 

 

너무 거리가 가까워서 그런지... 첫 샷이후로는 폭죽연기에 사진이 죄다 뿌옇게 나오고,

폭죽타이밍과 셔터시간을 맞추기도 힘들었네요ㅠㅠ

그냥 이것도 인터벌로 주구장창 찍어서 버릴 사진 버리고 건질 사진 건져야 하는가...

다음엔 더 이쁘게 찍어서 올리겠습니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