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 호주 시드니 써큘러퀴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 - 니콘 D7000 탐론 1750vc

야경의 도시... 라고 할려면 아마 세계적인 관광도시들이 떠오를텐데...

언젠가 꼭 가보고싶은 홍콩만큼이나 시드니 또한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이건 영어를 공부하러 온건지, 야경을 찍으러 온건지 ㅋㅋㅋ

다양한 각도에서 다양한 구도로...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하고 싶지만... 아직은 여기 길을 모르니 ㅠㅠ

밤에 돌아다니는 것 또한 겁나고 ㅠㅠ

그래도 대충 유명하단 관광지는 대충 찍어보았네요~ 

 

 

Circular Quay 에서 노을 질 무렵~

 

 

 

슬슬 어두워지고 건물들에 불이 들어오니 넘 이쁘네요... 역시 야경은 매직아워~

 

 

 

Opera House쪽에서 바라본 Circular Quay

저기 밑에서 저렇게 주말에 술과 음악과 여유를 즐길수 있는 얘들이 부럽네요 ㅠㅠ

빨리 말도 쫌 되고 여유도 부릴수 있는 시기가 왔으면 좋겠다~

 

 

 

말이 필요 없는 Sydney Opera House!!!

 

 

 

뭔가 강한 느낌의 Harbour Bridge!!

 

그리고 원래 인물사진은 잘 안찍는데... 풍경/야경 사진만 좋아하는데...

어설프게 룸메들을 모델로 인물샷 시도 해봤네요 ㄷㄷㄷ

여자들이 좋아라한다는 아웃포커싱으로~ 역시 인물사진은 어렵다 ㅠㅠ

초상권(?!) 있는 모델에게 허락도 받지 않고 올린 사진 ㅌㅌㅌ

 

            

 

 

            

 

 

본인 사진은 찍어놓고 직접 보니깐 오글거려서 삭제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