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체중계 그리고 스마트폰 어플 Mi Fit

샤오미 전자 체중계
사마트폰 어플 Mi Fit

 

 

구매한지가 언 반년이 지나가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ㅎㅎㅎ

 

 

샤오미 미밴드2를 샀을쯤 구매했던 체중계네요.

 

이것도 스마트폰 어플인 Mi Fit과 연동되는거라

몸무게 체크할려고 산거였는데

 

당시 배송이 늦어질꺼라는 판매자분 전화가 있어서

그닥 기대는 안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었었죠.

 

 

택배수령했을때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반듯한 네모박스에 무게감이~

 

 

 

안을 열어보면 그냥... 정말... 별게 없어요~

체중계가 나오고 체중계밑에 사용서?

품질보증서같은게 있었죠.

 

 

 

 

체중계 뒷면을 보시면 AA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아마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았을꺼에요.

 

오래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ㅜ.ㅜ

 

 

 

 

테스트삼아서 손으로 대충 눌러봅니다.

정상작동은 되네요~

 

다른분들은 간혹 정밀도가 떨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1~2Kg 오차가 있을려나...

 

크게 중요한 용도로 쓰는게 아니라

이정도 오차는 상관없을것같네요.

 

 

 

 

샤오미 Mi Fit 어플을 켜시고

Add device(기기추가)를 해주시고

Body Fat Scale/Scale(체중계) 선택하시면

자동 페어링되어서 찾을꺼에요.

 

 

그럼 매일매일 체중 체크하시면서

꾸준히 운동하고 건강관리를 +_+

 

이번에 미러리스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똑같은 샤오미 체중계를 또 받게되어서

팔려다가 친구에게 선물 해줬네요 ㅎㅎㅎ

 

두개나 갖고 있을 필요도 없고

친구도 항상 저에게 뭔가를 많이 줘서~